Breaking News
-
-
스타벅스가 경영 정상화 과정의 일환으로 본사 직원 1,100명을 2월 25일 화요일 오전까지 감원하고 수백 개의…
-
겨울의 끝자락, 일상이 갑자기 환해지는 그 특별한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약 2주 후면 우리의 시계는…
-
워싱턴주 마이크로엔터프라이즈 협회(WSMA)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46개 비영리 단체에 총 20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
지난 2월 22일(토) 오후, 코엠티비홀에서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 지부가 주최하는 '제18회 시애틀문학신인문학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
"한인 법조인들이 뭉치면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워싱턴 한미변호사협회(KABA)가 지난 20일 시애틀 롯데호텔에서…
-
워싱턴 한미 변호사협회(KABA) 34주년 기념 만찬이 지난 20일 시애틀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가운데, 미국 최초의 한국계…
-
시애틀총영사관은 최근 영사관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범죄가 급증하고 있다며 교민사회에 주의보를 발령했다.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수법도…
-
오리건주에서 올해 첫 파워볼 잭팟 당첨자가 나왔다. 비버튼에 거주하는 79세 압바스 샤피이 씨가 3억2850만 달러(약…
-
워싱턴주에서 2025년 미주 한인의 날을 맞아 진행된 기념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한인사회 지도자들이 주청사를 방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