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
미국 북서부 최대 자전거 대회인 '시애틀 투 포틀랜드 바이시클 클래식(STP)'이 오는 7월 12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
워싱턴주 머킬티오시가 2025년 시의회 새 지도부로 탐 조달 의장과 한인 문제이슨 부의장을 선출했다. 2022년 시의원으로…
-
시애틀 지역의 따뜻했던 겨울 날씨가 이번 주 후반 비와 함께 막을 내릴 전망이다. 시애틀 기상대에…
-
미 연방수사국(FBI)이 버몬트주에서 국경순찰관을 살해한 혐의로 워싱턴주 출신 21세 여성을 체포했다. FBI는 24일 테레사 영블러트를…
-
세계 최대 항공기 제조사 보잉이 2024년에만 118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는 737MAX 사태와…
-
워싱턴주가 미국에서 두 번째로 운전하기 힘든 주로 조사됐다. 금융정보 사이트 월렛허브(WalletHub)가 22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
워싱턴주 어류야생동물관리국(WDFW)이 머킬티오 부두에서 대규모 불법 게잡이를 적발했다고 22일 밝혔다. WDFW 단속반의 폰테 단속관과 킴…
-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교장 이재은, 이사장 박영민)가 을사년 설을 맞아 지난 18일 전통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
워싱턴주가 치솟는 임대료를 잡기 위해 연간 임대료 인상률을 7%로 제한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 워싱턴주 하원…
-
시애틀 지역 한인 IT 전문가 단체인 '창발'(Changbal)이 제6대 회장으로 안혜선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선출했다. 부회장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