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
-
오레곤한인회(회장 김헌수, 이사장 음호영)가 주최하고 시애틀총영사관(총영사 서은지)이 특별 후원한 ‘2024 오레곤한인회 가을음악회’가 한국 유명가수 정수라,…
-
서북미연합회가 11월 8일부터 9일까지 턱윌라 컴포트 스윗트 에어포트 호텔에서 차세대 리더십 포럼과 한인회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
워싱턴주 한인여성부동산협회(KWRA·회장 차혜자)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장학생을 선발한다. 협회는 올해 장학금 규모를 1인당 2,000달러로 책정하고,…
-
미주 지역 한인 민주진영 단체들이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별검사 수사와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촉구하는 공동성명을…
-
미국 최대 항공기 제조사 보잉이 전문직 항공우주 노조(SPEEA) 소속 직원 400명 이상에 대한 감원을 단행했다.…
-
시애틀 지역 한인 테크 전문가들의 대표적인 커뮤니티 '창발'이 설립 10주년을 맞아 송년행사를 개최한다. 2014년 시작된…
-
"시애틀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살고 있습니다. 제 뿌리를 찾고 싶어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교사로 일하는 메건…
-
미국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혁신 거점으로 시애틀이 급부상하고 있다. 투자 데이터 분석 업체 카르타는 최근 발표한…
-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한국의 식문화를 알리는 대규모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GoodCall Medi의 시애틀 진출과 장흥군과의 메디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