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
워싱턴주 어류야생동물관리국(WDFW)이 머킬티오 부두에서 대규모 불법 게잡이를 적발했다고 22일 밝혔다. WDFW 단속반의 폰테 단속관과 킴…
-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교장 이재은, 이사장 박영민)가 을사년 설을 맞아 지난 18일 전통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
워싱턴주가 치솟는 임대료를 잡기 위해 연간 임대료 인상률을 7%로 제한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 워싱턴주 하원…
-
시애틀 지역 한인 IT 전문가 단체인 '창발'(Changbal)이 제6대 회장으로 안혜선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
-
워싱턴주 한인 중소기업과 소상공들이 새해 대대적인 법 개정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SHK그룹(대표 김성훈 회계사)은 지난…
-
재미한국학교 서북미지역협의회가 새해 첫 행보를 '교사 정신' 강화에 초점을 맞추며 시작했다. 협의회는 지난 19일 페더럴웨이…
-
서울 관악구가 워싱턴주 소재 한인경제단체와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과 벤처기업의 미국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은지연,…
-
워싱턴주 최대 에너지 공급업체인 퓨젯사운드에너지(PSE)가 대규모 요금 인상을 단행한다. 워싱턴주 공공사업위원회(UTC)는 17일 PSE의 전기요금 18.6%,…
-
페더럴웨이 교육구가 워싱턴주 최초로 한국어-영어로 수업진행은 물론 전반적인 학교운영 교육을 도입한다. 교육구는 15일 오후 5시 30분 올림픽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