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오레곤전통예술단, 주류사회에 한국 고전무용 선보여

오레곤전통문화예술단 (단장지승희/이사장한은정)은 지난 20일 그래샴시에 있는 퍼블릭 공연장에서  페얼뷰시의 Brian Cooper 시장과 트라웃델시의  Randy Lauer 시장등 100여명의 미 주류사회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 고전 무용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오레곤전통문화예술단 이날 행사에서 화관무, 부채춤,
장고춤, 난타공연등  한국전통무용과 음악을 선보였으며 한국 전통 한복체험행사 와 한국 음식을 제공하는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승희 단장은 “이번 미국인들을 대상으로한 행사가 미국 주류사회에 한국을 알리는 민간 외교의 자리가된 것 같으며 앞으로 오레곤지역의 현지인들을 상대로 지속적인 문화행사를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참석한 Fairview 시의 Brian Cooper 시장과 Troutdale 시의 Randy Lauer 시장등은 전통 한복 체험에 직접 참여 했으며, “그래샴 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한국 전통무용을 즐겁게 관람하고 한국음식을 먹으며 좋아하는 것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고 전했습니다.

Brian Cooper 시장과 Randy Lauer 시장은 다음 기회에 Fairview 시와Troutdale 시
주민들을 대상으로 공연을 해준다면 시에서 모든 비용을 제공 하겠다는 뜻을 밣히기도 하였습니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