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 한인회, 2022년 장학금 및 한우리가든 건축기금 마련 골프대회 개최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지난 21일 타코마 소재 ‘이글 프라이드 골프코스’에서 개최한 2022년장학금 및 한우리가든 건축기금 마련 골프대회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골프대회는 110명이 넘은 한인들이 참가해 모처럼 그린 위에서 우정과 친목을 다졌습니다.
특히 시애틀지역 37개의 한인 업체와 기관들이 대거 홀 스폰서로 후원에 동참해 한인회의 기금마련에 큰 힘을 보탰습니다.
남자 A,B,C조와 여자A,B 조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남자부 장희곤씨와 여자부 조난영씨가 메달리스트에 올랐다.특히,‘화합의 장’을 이룬 이 날, 호텔경영을 해온 John Choi 씨가12번홀에서 홀인원의 주인공이 되며 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스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 김영민 회장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3년만에 골프대회를 준비하게 되었음에도 한인사회의 여전한 관심과 합심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며 “이번 기금마련 행사가 많은 한인들과 로컬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욱 전 한인회장이 준비위원장을 맡아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에서 페더럴웨이 한인회 임원들은 홀마다 음료수 등을 제공하며 한인 참가자들이 불편 없고 즐겁게 골프를 즐기도록 배려했습니다.
이날 대회에서는 메달리스트에장희곤, 조난영씨다 남자A조챔피언에 박승연씨, 남자B조 챔피언에 재정씨 남자C조 챔피언에 김영일씨, 여자A 조 챔피언 양유미씨 여자B조 챔피언에 케이김등이 수상햇습니다.
간략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