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워싱턴주 체육회, 스포츠한마당 행사 개최한다

서북미 인터내셔날 스포츠 한마당 타퀼라서 개막

2023  재미 워싱턴주 체육회 주최 서북미 동포들과 다민족들이 함께하는 스포츠  한마당을 오는 7월 8일 토요일 오전 10시 타퀼라 커뮤니티 센터 파크에서 서북미 한인 동포와 타민족을 대상으로  “2  서북미 인터내셔날 스포츠 한마당”을 개최한다.

워싱턴주 체육회는 작년에 이어 한인 동포와 타민족이 참가한 가운데 열릴 이번 한마당 축제는 동포 생활체육 활성화와 생활체육 붐 조성, 그리고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스포츠로 하나 되어 건강한 동포사회를 구축하는데 목적으로 개최한다.

체육회는 “ 특히 타민족들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한국 음식을 알리며, 한복 입고 사진찍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채로운 경기와 재미있는 게임을 하며 한인들이 단체와 세대가 어우러지는 친목과 화합으로 한인 동포들의 결속력을 다지며, 건강한 동포사회를 조성하는 행사로서 스포츠로 동포사회가 하나가 되는 어울림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했다.
이번 한마당 행사 참가 대상은 서북미 한인 동포와 각 단체와 타민족이 가족 단위 또는 한글학교, 교회, 친구끼리, 동호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석을 원하는 분과 단체는 오는 7월 3일까지 예약을 해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RSVP  참가 예약 문의

재미워싱턴주체육회 kasawa1983@gmail.com      *준비위원장 김중국 : 206-359-1568 *사무국장  한상호 : 206-830-0080       *대외협력위원장 박미라 : 206-459-1848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