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성 김대건 한국학교(교장 박윤기 하비에르 신부, 교감 신정희)가 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의 가을학기 학생 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학기는 총 16주 동안 금, 토요일에 진행되며, 등록 대상은 만 4세부터 성인까지이다. 특히, 성인반과 말하기반(온라인)도 추가로 제공된다.
학생들은 학교의 웹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시애틀 성 김대건 안드레아 한인 성당 사무실 및 학교 교무실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금은 한 학기당 250불로, 신입생의 경우 등록비 10불이 별도로 부과된다. 한 가정에서 세 명 이상 학생을 등록할 경우에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성 김대건 한국학교는 가톨릭 이념 아래, 교사 전체가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가르치며, 학생들에게 열정적인 지도를 펼치고 있다.
또한 모든 학생들이 수업의 일환으로 특별 활동을 통해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새롭게 도입했다.
등록방법은 학교 웹사이트(www.sakkoreanschool.org)에 접속하여 기존 학생의 경우 ‘재등록/Re-register’를 선택, 신입생인 경우 ‘등록/Register’를 선택 후 학생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또는, 시애틀 성 김대건 안드레아 한인 성당 사무실 및 학교 교무실에서 직접 등록이 가능하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