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시애틀 한사랑교회,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와 함께하는 새생명 축제 개최

미국 워싱턴주 페더럴 웨이에 위치한 시애틀 한사랑교회(담임목사 임은석)에서는 오는 3월 24일,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를 초청하여 ‘한 영혼을 주님께로’라는 주제로 새생명 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페더럴웨이 퍼포밍 아츠 센터에서 열린 콘서트 이후 또 한번의 의미 있는 만남으로, 손준호 씨가 시애틀 한사랑교회 담임 임은석 목사의 제자라는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손준호 씨와 김소현 씨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위해 시애틀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이번 일정이 일요일과 겹치며 소중한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해왔다.

임은석 목사는 “이번 새생명 축제를 통해 예배와 신앙생활, 하나님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뿐만 아니라, 그동안 신앙생활에 어려움을 겪어 교회를 멀리하셨던 분들이 다시금 교회를 찾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로서 뛰어난 실력과 깊은 영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준호·김소현 부부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믿음의 공동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준호와 김소현은 각기 다른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계에 데뷔했지만,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오를 때마다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해 왔다. 이들은 서로를 최고의 파트너이자 뮤즈로 여기며, 무대 위에서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서로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해진다.

시애틀 한사랑교회에서 개최되는 이번 새생명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회 웹사이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애틀한사랑교회 새생명 축제
■ 일 시 : 3월 24일(주일) 오전 9시, 오전 11시
■ 주 소 : 33506 10th Pl S, Federal Way WA 98003
■ 문 의 : 253) 642-7004, http://www.seattlehansarang.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