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마사지 체어, 페더럴웨이 매장 그랜드 오픈 파격 세일

워싱턴주 2번째 매장 오픈 기념 파격 조건 제시

Ace 마사지 체어가 페더럴웨이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그랜드 오픈 기념 파격 세일을 진행 중이다. 새로 문을 연 매장은 페더럴웨이 퍼포밍 아츠센터 뒤편 힐사이드 플라자 쇼핑센터의 K-Gallery(주소: 2150 S 314th St, Federal Way, WA 98003)에 위치해 있다.

Ace 마사지 체어의 여운표 대표는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 무료로 전동 마사지 체어의 효과를 체험하고 있다”며 “고가의 제품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일시불 구매 옵션과 함께 월 렌탈가 수준의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기존 안마의자 보상 판매를 실시, 최대 3천 달러까지 보상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Ace 마사지 체어는 바디프랜드, TRU, 후지의료기 신카 등 명품 안마의자 전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여 대표는 “안마의자 전문 딜러로 시작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출시되는 고급 마사지체어들은 AI 기술을 접목해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여운표 대표는 “사용자의 체형과 선호도를 학습해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전문가들은 전동 마사지체어가 단순한 마사지 기능을 넘어 전신 건강관리 도구로 각광받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재활의학 전문가들은 “전동 마사지체어의 가장 큰 장점은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 개선”이라며 “특히 목, 어깨, 허리 등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정신건강의학 분야에서도 “마사지를 통한 엔도르핀 분비 촉진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수면의 질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밝히고 있다.

Ace 마사지 체어에서 판매 중인 후지 JP-3000 안마의자는 프로 안마사의 손길에 가장 근접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발, 종아리, 무릎, 허리까지 온열 테라피가 가능하고 고성능 부품 사용으로 사용 중 소음이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 대표는 “구매 후 서비스에 대한 걱정도 덜어드리고자 워런티 기간 내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자체 기술진이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해 부품 교체 및 수리를 해드린다”고 강조했다.

Ace 마사지 체어의 새 매장은 페더럴웨이 아트포퍼밍센터 뒤 울타리 몰과 같은 빌딩에 위치해 있으며,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여 대표는 “운영과 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워싱턴 지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253-740-1599(매장), 425-773-3525(휴대폰)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