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가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온라인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한다. ‘Toon Town 2024’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열린다.
이번 성경학교는 “Shuffle and Play”를 주제로, 보드게임 여행 형식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성경 이야기와 삶의 교훈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각 에피소드에서 퍼즐을 풀고 도전과제를 수행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생동감 있게 배우게 된다.
권준 목사는 “다음 세대가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하나님의 사람, 하나님의 군사로 서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그는 또한 “시애틼 형제교회 툰타운 2024의 감격을 전 세계 아이들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 프로그램은 전체 영어로 진행되며, 미주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하다. 등록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시애틀 형제교회의 여름성경학교는 매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성경공부, 찬양, 율동, 다양한 놀이 및 어드벤처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어왔다.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애틀 형제교회 온라인 Toon Town 2024 웹사이트(https://hyungjae.org/online-toont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회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사랑의 헌신을 유산으로 물려주기를 희망하고 있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