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프랜차이즈 세미나, 한류 열풍에 힘입어 시애틀 진출 모색

한국 유명 프랜차이즈 8개사, 4월 5일 페더럴웨이서 현지 파트너 찾아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시애틀지회(지회장 김필재)가 한국 프랜차이즈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K-프랜차이즈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4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페더럴웨이 소재 코앰TV 공개홀(32008 32nd Ave S, Federal Way, WA 98001)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한류 열풍에 따른 K-푸드 인기에 발맞춰 한국 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현지 한인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한국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공동협의체인 ‘글로벌 K-푸디로'(단장 나득균, 사무국장 김정덕) 소속 회원사들이 참여한다. 펀비어킹, 소림마라, 신의주 찹쌀순대, 한옥마을 비빔밥 & 솥밥, 미카도시스, 선비 꼬마김밥, (주)지디앤코, 하우스쿡 등 한국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8개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자사의 장점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소개하며 가맹점 희망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요한 변호사가 프랜차이즈 등록 및 운영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고, 일대일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미국 투자비자(E-2)를 통해 사업체를 확장하려는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도 제공된다.

김필재 지회장은 “한류 열풍에 발맞춰 K-푸드의 해외 진출이 적기라고 판단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검증된 프랜차이즈를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에 관심 있는 한인들이 많이 참석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US메트로뱅크, CDS, 김왕진 변호사, 에이스 보험, 시애틀 메트로부동산 회사 등이 후원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저녁 식사와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참가 예약 및 문의는 206-229-6229(이원규)로 하면 된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