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시애틀한인회, 어르신 잔치 개최
시애틀한인회 ‘어르신 잔치’ 마련 식사 및 여흥 즐겨 시애틀한인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2일 턱윌라 라마다에서 ‘어르신 잔치’가 풍성하게 열렸습니다.
코로나팬데믹으로 인해 집안에 갇혀 있어야 했던 한인 어르신들이 모처럼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한 뒤 한인회가 제공한 식사와 선물, 여흥까지 즐기는 잔치를 벌였습니다.
시애틀 한인회는 이날 행사에서 시애틀지역 한인 노인회뿐 아니라누구든 참석하고 싶은 한인어르신들이 참석하도록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시애틀 한인회 임원들은 자비를 들여 직접 정성스럽게 대접한 저녁을 제공했으며 시애틀지역 한인 가수모임인 ‘보이스그룹’(회장 양희영) 멤버들이 나와 공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날 잔치에 참석한 한인 어르신들은 “코로나로 집안에만 갇혀 있다 이처럼 초대를 받아 대접을 받으며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우울증이 사라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시애틀 한인회는 경품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으며 장 미카엘씨가 55인치 고화질 TV 경품의 수상자로 뽑히는 행운을 잡았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된 이날 ‘어르신 잔치’는 시애틀 한인회 임원은 물론 워싱턴주 한미연합회(KAC) 소속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뤄졌습니다.
간략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