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교장 한혜수·이사장 박영민)가 지난달 27일 신나는 장날 행사를 개최하며 2022-2023학년도 종강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은 학생들이 한 해 동안 출석, 숙제, 참여도에 따라 매주 받았던 포인트를 합산해 모형 한국 돈으로 받은 뒤 학교 내 차려진 장터에서 물건을 사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됐다. 올해는 문방구, 장난감 가게, 꽃가게, 선물 가게, 간식 가게, 서점, 사진관, 중고 가게를 비롯하여 페이스페인팅, 뽑기, 미니게임, 미술 및 공예체험관 등 총 14개의 부스가 운영돼 큰 인기를 끌었다.
한혜수 교장은 학생들이 장날 행사를 통해 즐거워하고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고 전하며, 또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예년보다 많은 학부모 및 커뮤니티 봉사자들이 기꺼이 자원하여 행사를 위해 적극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것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날 행사 이후 특별활동 시간에는 박영민 이사장과 한혜수 교장이 각 반 교실을 돌며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수고와 감사 인사를 전하였고, 개근상과 칭찬상을 전달하며 2022-2023학년도 종강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는 이번 7월부터 새롭게 9월에 개강하는 2023-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든 등록 절차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www.koreanschoolfw.org로 들어가 회원가입을 한 뒤 학생 등록을 할 수 있다. 또한 학교를 건실히 세워갈 교사도 상시 모집중이다. 미주 한인의 다음 세대의 교육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문의는info@koreanschoolfw.org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박영민 이사장(206-335-2479), 한혜수 교장(785-764-2450)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