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레드몬드 인기 코리안 BBQ 우마당이 새로운 단장을 마치고 11월 1일 재오픈한다.
특히 우마당은 미국 동부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인 ‘무대를 갖춘 K-바베큐’집으로 재 탄생한데다 한인은 물론 중국과 베트남인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는 곱창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인기 식당’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우마당은 리모델후 재 오픈을 하면서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전문 한식 요리사를 영입해 기존 한식 메뉴에다 곱창, 대창, 막창, 닭발 요리 등 독특한 메뉴도 추가해 선보인다.
또한 기존 K-BBQ와 40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바베큐'(All You Can Eat, AYCE) 서비스로 다양한 선택의 기회도 제공한다.
우마당은 K-바베큐는 물론 K-Pop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연 무대와 가라오케 시설도 갖췄다. 오픈 마이크 행사 및 연회 시설을 완비해 연말 연시 한인단체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환경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바베큐 그릴 역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평가된다.
우마당 관계자는 “가라오케를 이용해 특정 점수 이상을 기록한 고객에게 일정 금액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며 “무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공연을 원하는 아티스트나 행사를 기획하는 단체에도 좋은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몬드 우마당: 8976 161st Avenue Northeast, Redmond, WA 98052 (425)242-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