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시애틀통합 한국학교 조교 37명 ‘대통령 봉사상’ 수상했다

100시간 이상 봉사자 19명 'Young Adult' 부문 수상

시애틀 통합 한국학교(교장 조민아)가 19일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한 보조교사들을 위한 ‘2024 으뜸 봉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미국 대통령 봉사상(The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과 낙스 차세대 리더상(NAKS Junior Leadership Award)이 수여됐다. 특히 100시간 이상 봉사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대통령 봉사상에는 총 37명이 선정됐다.

Young Adult 부문에서는 1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함채은, 고경준, 최서령, 이용조, 김다린, 박상훈, 남윤빈, 박예담, 채지훈, 김율, 백채린, 김태양, 오유주, 김환희, 이주아, 유건영, 여호수, 강지원, 백채연 학생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Teen 부문에서는 18명이 수상했다. Gold 등급에는 장다슬, 이민경, 장다솜, 최현희, 박유미, 이윤영, 서준영, 김수진, 김채원, 손하람, 구제하, 김서연, 서예원이 선정됐다. Silver 등급은 이서정, 이건우, 안하람, 강노아가, Bronze 등급은 이재희가 수상했다.

낙스-차세대 리더상은 총 43명에게 수여됐다. 수상자는 강노아, 강지원, 고경준, 구제하, 김다린 등이며, 이들 중 상당수가 대통령 봉사상도 함께 받아 그 의미를 더했다.

조민아 교장은 “조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한국어 교육의 성공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에게 봉사 정신의 가치를 되새기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

한편, 시애틀 통합 한국학교는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관심 있는 교사와 조교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 지원 문의는 이메일(seattle@usbks.org) 또는 전화(206-795-9010)로 가능하다.

수상자 명단

■ Young Adult 부문(19명):함채은, 고경준, 최서령, 이용조, 김다린, 박상훈, 남윤빈, 박예담, 채지훈, 김율, 백채린, 김태양, 오유주, 김환희, 이주아, 유건영, 여호수, 강지원, 백채연

■ Teen 부문(18명)
· Gold: 장다슬, 이민경, 장다솜, 최현희, 박유미, 이윤영, 서준영, 김수진, 김채원, 손하람, 구제하, 김서연, 서예원
· Silver: 이서정, 이건우, 안하람, 강노아
· Bronze: 이재희

■ 낙스-차세대 리더상(43명): 강노아, 강지원, 고경준, 구제하, 김다린, 김다인, 김서연, 김수진, 김원, 김율, 김채원, 김태양, 김환희, 남윤빈, 박상훈, 박예담, 박유미, 백예린, 백채린, 백채연, 서예원, 서준영, 손하람, 송은석, 안소라, 안지영, 안하람, 여호수, 오유주, 유건영, 이건우, 이민경, 이서정, 이용조, 이윤수, 이윤영, 이주아, 장다솜, 장다슬, 채지훈, 최서령, 최현희, 함채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