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 대한부인회 평생교육원이 연례 행사인 ‘디저트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저트 한 접시에 담는 작은 정성과 기쁨’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맛을 통해 가정의 행복을 추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12월 3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되는 KWA 평생교육원의 가을 학기 수료식 및 송년행사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당일 오후 4시까지 각자의 디저트를 전시하고 시식 준비를 완료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 김사라 코디네이터(전화: 253-330-2288, 이메일: sakim@kwacares.org)에게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 시에는 디저트의 제목과 재료, 조리법을 간단히 기재해야 한다. 심사는 심사위원들의 시식과 투표를 통해 1~3등을 선정하며, 입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켈리 류 평생교육원 원장은 “음식도 마지막 디저트가 맛있어야 잘 먹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평생교육원을 통해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사라 코디네이터는 “3년째 이어오고 있는 디저트 콘테스트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연말연시에 선물 대신 직접 만든 디저트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식, 양식 등 디저트의 종류에도 제한이 없다. 행사는 레이크우드에 위치한 KWA 평생교육원(3625 Perkins Lane SW, Lakewood, WA98499)에서 진행된다.